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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산수입차정비, 렉서스 ES350 점화코일 및 플러그 교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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태양모터스 20-12-04 11:42 786회 0건관련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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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일 확진자가 최고치를 경신하는
연말이 시작과 함께 또 여러 가지를
지켜야 하는 한 달이 시작되었습니다.
다들 건강관리, 몸 관리, 새해 전 시간관리
잘하시는 한 달 되시기를 바라며..
오늘 일산수입차정비 업체 태양 모터스는
렉서스 및 토요타 차량에서 자주
발생하는 부조와 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
찾아주신 렉서스 ES350 정비 후기를 공유할까 하는데요.
사실 수입차 정비에서도 가끔 보여드렸던
점화코일 및 점화플러그 교환 사례가 되겠습니다.
기존에 정비 순서와 교체에 대해
설명한 내용은 여러 차례 소개했기 때문에
오늘은 점화 코일과 점화플러그에 대한
이야기를 해보자면..
보닛 안에 보통 엔진 커버를 열면
들어있는 게 점화 코일을 들어내면 그 속에 들어 있는 게
점화플러그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.
점화코일은 엔진에 흡입되고 있는 공기와 연료의 혼합 가스를
점화시켜 폭발 시키는 역할을 통해 시동을 걸고 + 끌 때까지
작동하는 소모품이라 생각하시면 좋겠으며,
점화플러그는 휘발유 및 LPG 차량에만 장착되어 있는 부품으로
점화코일에서 유도된 2차 전류가 유전율을 넘으면 전극에서 방전되면서
불꽃을 일으켜 점화시키는 부싯돌 같은 역할을 하는 장치입니다.
두가지 파츠 모두 사용하다 보면
보통 탄소 찌꺼기가 붙어
제 기능을 못하게 되는데ㅠ
그렇다고 그냥 만지기에는
위험한 부품으로 분류되니 일산 수입차 정비 잘하는
태양 모터스 같은 전문가에게 맡기시면
쉽게 해결되는 부분이죠.
이처럼 엔진과 관련된 부품이 점차 제 기능을 못하면
차량이 덜덜 떨리며 출력 저하와 연비가 떨어지고,
가속할 때 울컥거리며 노킹은 이 발생하니 오늘 태양모터스는
제조사의 권장 플러그로 교체주기 및 매뉴얼에 맞게
교환하여 다시 컨디션을 회복시켜 드린 사례입니다.
점화코일 및 점화플러그 교체 증상
1. 엔진 부조 2.검은 매연가스 3. 시동 불량 4.가속 중 출력 문제
오늘 사실 일산 수입차 정비 후기에 있어
작은 포인트는 차량에 있어 일종의 소모품 개념이 있는데
이를 제때 교환하지 않으면 더 큰 문제를 일으킨다는 부분이니!
과잉정비 없이, 정확하게, 부담 없는 정비가 필요하다면
태양 모터스에서 답을 얻어보시길 바랍니다.
분명 믿고 찾아주신만큼 만족까지 드릴테니 말이죠^^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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